티스토리 뷰
배우 유아인과 함께 여행한 사건의 배경
연예계의 최근 화두로 떠오른, 유명 유튜버와 배우 유아인씨와 관련된 소식을 알려드리려 합니다.
최근, 국내 구독자 30만명 이상의 인기 유튜버 김씨가 여행을 함께 다녔던 배우 유아인씨와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되었습니다.
이 얘기를 듣고 많은 분들이 놀라셨죠? 실은 지난 1월, 유 아인씨와 함께 미국을 여행하던 중 브이로그(V-log) 콘텐츠를 제작하는 김씨가, 다른 지인들과 함께 대마초를 흡연한 혐의를 받고 있는데요, 최근에 불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되었다고 합니다.
김씨는 이 사건에 대해서 대체로 혐의를 인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조만간 김씨를 다시 불러와 유씨 등과 함께 마약류를 투약하게 된 사정 등을 추가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김씨 외에도 이와 관련하여 여권 무효화 조치 등을 받은 다른 유튜버 A씨가 있는데요. 하지만 A씨는 아직도 해외에 머물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 사건과 관련하여 유씨도 검찰에 불구속 송치되어 마약류 8종 이상을 투약한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유씨와 주변 인물들에게 수사의 눈길이 쏠리고 있는 상황이죠. 이처럼 예상치 못한 연예계의 소식으로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앞으로 지켜보면서 어떤 결과가 나올 지 기대해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연예뉴스를 마치겠습니다. 다음 소식에서 뵙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