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vN의 새로운 드라마 '마에스트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이 드라마는 전세계에 단 5%정도 뿐인 여성 지휘자를 주제로 한 이야기로써, 2023년 12월 9일부터 ~ 2024년 01월 14일까지 주말 오후 09:20에 방송될 예정입니다.

 

 

마에스트라 드라마 기본 정보

채널 : tvN

방송 시간 : 토, 일 / 오후 09:20 ~

방송 기간 : 2023년 12월 09일 ~ 2024년 01월 14일

방송 횟수 : 12부작

기획 :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출연 : 이영애, 이무생, 김영재, 황보름별 외

 

 

 

[1차 티저 FULL] 천재 혹은 괴물? 마에스트라 이영애, 무자비하고 치열한 지휘!

 

등장인물 및 출연진 소개

차세음 (40대, 여, 마에스트라) - 이영애, 아역: 우다비

 

 

 

 

검은 정장만큼 틀에 박힌 클래식 판을 뒤흔드는 젊은 지휘자. 아시안 여성이라는 한계를 오히려 유니크함으로 포장할 줄 아는 쇼업의 귀재로, 미국과 유럽을 오가며 맹활약 중이다. 스타일에 호불호가 있을 뿐, 실력엔 이견이 없는 무대 위 지배자. 뜨거운 카리스마와 대비되는 섬세한 해석으로 연주자와 청중을 쥐락펴락한다.

 

 

유정재 (40대, 남, UC 파이낸셜 회장) - 이무생, 아역: 임성균

 

 

 

 

부드러운 미소, 날카로운 눈빛. 미소에 속아 함부로 다가갔다간 금방 속내를 간파당할 것만 같다. 누구는 부모덕에 돈놀이나 하는 한량이라 하고, 누구는 투자의 귀재라 한다. 둘 다 사실이다. 금수저로 태어나 실컷 놀면서 재밌는 것에 투자했더니, 돈을 더 벌었으니까.

 

김필 (40대, 남, 작곡가/대학교수) - 김영재

 

 

 

 

따스한 햇살 같은 감성의 작곡가. 성격 역시 다정다감하고, 따뜻하다. 언제나 온화한 미소로 상대를 먼저 배려하는 사람.

 

이루나 (20대, 여, 단원 → 최연소 악장) - 황보름별

 

 

 

 

말간 얼굴, 앳된 미소, 조심스러운 눈동자. 오케스트라에 들어온 지 1년도 안 된 초짜 단원이다. 악단 이미지 쇄신 차원에서 처음으로 실시한 블라인드 채용의 수혜자. 빽도 없고, 돈도 없지만, 오로지 실력 하나로 오케스트라에 최연소로 합격해 파란을 일으킨다.

 

인물 관계도

 

공식영상

[2차 티저 FULL] "제대로 죽였어야지" 이영애를 뒤흔들 충격 미스터리의 서막!

 

 

[종합 예고 FULL] "마지막 오케스트라일 수 있잖아" 이영애의 목을 죄어오는 위기!